브레빌 코리아, 체험형 스토어 ‘브레빌 카페 & 스토어 신사’ 열어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8.28 15:33
브레빌 코리아 체험형 스토어 ‘브레빌 카페 & 스토어 신사’

▲브레빌 코리아 체험형 스토어 ‘브레빌 카페 & 스토어 신사’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브레빌 코리아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브랜드 체험형 스토어 ‘브레빌 카페 & 스토어 신사’를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브레빌 카페 & 스토어 신사는 브레빌 코리아의 국내 첫 단독 오프라인 매장이자 아시아 최초로 문을 여는 체험형 스토어다. ‘푸드 씽커’(Food Thinker)라는 브레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단순히 제품 전시 위주의 쇼룸이 아닌 방문객들에게 진정성 있는 커피 문화와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1층은 브레빌 제품을 전시한 쇼룸과 브레빌 카페로 운영된다. 지하 1층은 아일랜드 키친을 중심으로 실제 주방과 같은 느낌으로 꾸며진 인테리어 공간으로 조성됐다.

브레빌 코리아는 이달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브레빌 카페 & 스토어 신사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8월 말 출시되는 브레빌 커피머신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브레빌 커피머신으로 추출한 스페셜티 커피와 함께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케이터링 푸드를 매장 루프탑에서 즐길 수 있다.

이종하 브레빌 코리아 대표는 "이번에 문을 연 ‘브레빌 카페 & 스토어 신사’는 진정성 있는 커피문화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 체험공간으로 기획했다"며 "방문하는 누구나 브레빌이 선사하는 완벽한 커피 한 잔의 순간과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yes@ekn.kr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