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보강에스티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보강에스티 측은 금번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을 기념해 쾌존의 신개념 음식물처리기 최대 할인가 혜택부터 현장 특별할인 혜택, 스폐셜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이벤트는 총 다섯 가지로 구성됐다. 구매 확정 후 포토후기를 작성해주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30,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네오플램 피카 인덕션 계란말이 팬’과 ‘음식물처리기 배출러버’가 증정된다. 구매 인증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싱글킹(3명)’을 제공하고, 소통왕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명)’가 증정된다.
쾌존의 음식물처리기는 필터교체와, 미생물배양 필요없이 쾌존만의 독자적인 분쇄-자연풍건조-회수방식으로 설거지를 하면서 간편하게 음식물을 처리할 수 있는 싱크대 부착형 음식물처리기다.
처리부터 건조까지 간편한 빌트인 음식물 처리기로, 유지비 걱정이 없으며 기술력으로 개발된 U트랩을 적용해 악취 없이 쾌적하게 음식물 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필터구매, 미생물관리가 따로 필요없기 때문에 편리하고 경제적인 주방 환경을 조성해준다.
쾌존 관계자는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첫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게 되어 기대되는 마음으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필터, 미생물 필요없이 간편한 사용법을 지닌 쾌존 음식물처리기로 명절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