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온아카데미, 밀레니얼웍스와 수강생 라이브커머스 진출 활성화 업무협약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9.05 16: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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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경제신문 송기우 에디터] 봄온아카데미가 최근 디지털커머스와 라이브커머스를 주력으로 하는 밀레니얼웍스(MW)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봄온아카데미는 수강생의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출에 교두보를 마련하고, 밀레니얼웍스가 진행하는 커머스 방송, 해당 상품에 맞는 실력 있는 쇼호스트들을 추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한 정기적인 오디션을 포함해 양사가 협력해 다양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만들 수 있는 방향을 모색하기로 협의했다.

라이브커머스 부문을 총괄하는 권도현 봄온아카데미 원장은 "버추얼 캐릭터 솔루션, 3D 라이브커머스 등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고 있는 밀레니얼웍스와 미래 이커머스 시장을 대비하는 봄온 출신 쇼호스트의 호흡과 조화는 정말 중요하다"며, "서로가 최고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23년간 이어온 방송인 육성 전문 교육기관인 봄온아카데미는 라이브커머스 과정을 개설한 지 1년여 만에 36기의 수강생들을 누적해오며, 단기간 내 국내 라이브커머스 전문 쇼호스트 과정 중 가장 많은 수료생을 배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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