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이크 뮤즐리’는 곡물맛, 초코맛, 딸기맛 총 3가지 맛으로 이뤄진 단백질 쉐이크다. 초코맛 기준 242kcal로 이는 한 끼 식사 권장량이 700kcal라는 점을 감안했을 때 1/3 수준의 낮은 칼로리에 속한다.
해당 신제품은 칼로리는 낮지만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3대 영양소를 골고루 함유한 고함량 단백질 보충용 식품이다. 동·식물성 단백질로 이뤄져 있으며 하루 섭취량 (60g) 기준 29.8g(곡물맛 기준) 함유했다.
당류는 곡물맛 기준 3.4g으로 최소화해 원재료의 맛과 풍미를 살렸으며 아우노 그라노, 크런키 그래놀라 등 다양한 뮤즐리(토핑)를 더해 쉐이크 하나만 마셔도 한 끼 식사와 같은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울러 식단 관리 단백질로 결핍될 수 있는 부수적인 영양을 위해 치커리추출물, 단호박 추출물, 푸룬농축분말, 19종 유산균 등 9종 부원료를 함유했다.
슬림라운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다이어트 목적으로 저탄수화물, 고단백질 쉐이크를 찾는 소비자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들을 충족시키고자 기획됐으며, 식단 관리 및 바쁜 생활로 끼니 챙기기 어려운 소비자들에게 제안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점점 더 다양해지는 고객 니즈에 맞춰 맛과 성분을 놓치지 않고 다양한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