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박현호, 청량감 넘치는 콘셉트 사진 ‘화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9.14 13:44
0913_박현호_컨셉포토 (2)

▲트로트 가수 박현호가 싱글 앨범 ‘1,2,3 고(go)!’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스타잇엔터테인먼트·3HW

신인 트로트 가수 박현호의 청량감이 물씬 풍기는 신곡 ‘1,2,3 고(go)!’ 콘셉트 사진이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일 낮 12시 신곡 발매를 앞두고 있는 박현호는 최근 청춘과 청량의 분위기가 가득 담긴 콘셉트 사진 2장을 공개했다.

첫 번째 사진에서 박현호는 상·하의 데님 룩으로 자유분방한 포즈로 남성미를 강조했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푸른 하늘과 어우러져 깨끗하고 순수한 느낌을 연출했다. 특히 자신의 팔에 기댄 채 눈을 감고 미소를 띤 모습은 특유의 청량한 분위기를 더욱 증폭시켰다.

신곡 신곡 ‘1,2,3 고(go)!’는 재즈 셔플 리듬에 트로트 장르를 크로스오버한 노래다. 경쾌하고 감각적인 비트와 멜로디,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가 돋보인다.

곡 작업에는 임영웅의 ‘무지개’와 ‘히어로’(HERO), 장민호의 ‘대박날테다’, 정동원의 ‘진짜 사나이’ 등을 만든 작곡가 멧돼지(박성수)가 참여했다.

박현호 소속사는 "박현호의 매력을 모두 담은 이번 콘셉트 포토는 그의 ‘청춘 청량 트롯’의 시작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2013년 아이돌 그룹 ‘탑독’ 리드보컬로 데뷔한 박현호는 2015년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 출연했으며, 올해 MBN 트로트 경연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서 톱10에 등극하며 실력과 잠재력을 인정받았다.

0913_박현호_컨셉포토 (1)

▲트로트가수 박현호.스타잇엔터테인먼트·3HW


백솔미 기자 bsm@ekn.kr

백솔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