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항저우 아시안게임' 단복 한정수량 판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9.18 13:13

국가대표 참여, 지난 8일 화보와 영상 통해 공개

무신사

▲18일 무신사 스탠다드가 출시한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개·폐회식 개·폐회식 단복 화보. 사진=무신사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무신사의 자체 브랜드(PB) ‘무신사 스탠다드’가 오는 23일부터 17일 동안 열리는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개·폐회식 단복 상하의 셋업을 한정 수량 발매한다.

18일 무신사 스탠다드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부터 무신사 모바일 앱(APP)에서 선보이는 쇼케이스 공개와 함께 ‘팀 코리아(Team Korea)’ 트러커 재킷, 데님 팬츠를 판매한다.

무신사 스탠다드가 디자인한 개·폐회식 단복은 지난 8일 국가대표 5인이 참여한 화보와 영상 등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됐다. 쇼케이스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대회에 참가하는 팀 코리아의 슬로건인 ‘비욘드 유어셀프(BEYOND YOURSELF)’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리듬체조·브레이킹·태권도·근대 5종·펜싱 등 종목별 국가대표 총 5명이 각자의 개성을 살린 포즈를 취하며 대회에 임하는 각오를 다지는 모습을 담았다.

단복 발매를 기념해 무신사 스탠다드는 다음 달 1일까지 팀 코리아 선수들을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를 연다. 쇼케이스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가운데 3명을 추첨해 ‘팀 코리아 데님 트러커 재킷’을 증정한다.

이건오 무신사 스탠다드 본부장은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이번 쇼케이스와 한정판 단복 발매를 준비하게 됐다"며 "국가대표 선수들의 진정성을 입체적으로 담아낸 쇼케이스 화보, 영상과 함께 이번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 대한 응원의 열기가 더욱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inahohc@ekn.kr

조하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