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더스킨, 럽맘 체험단 모집...총 20명 선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9.18 16:40
프롬더스킨의 글루타치온 콜라겐팩[사진=프롬더스킨]

▲프롬더스킨의 글루타치온 콜라겐팩[제공-프롬더스킨]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연구해 올바른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프롬더스킨은 예비맘과 육아맘을 위해 오는 19일부터 임신·출산·육아 전문 플랫폼 ‘럽맘’에서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 팩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수분 부족, 노화, 각질, 탄력 저하 등 피부 고민을 겪는 럽맘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발 인원은 총 20명으로 선정 시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 팩 봄품 1개가 제공된다.

김청팩으로 불리며 많은 관심을 끈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팩은 비타민G라고도 불리는 화제의 성분 글루타치온 700ppm과 300Da 초저분자 콜라겐을 70% 이상 함유하고 있다.

팩을 하면 얼굴에 글루타치온과 콜라겐을 집중 보충해 다이아몬드 광채가 나는 피부로 가꿔 준다. 또 즉각적으로 눈가와 입가 주위 리프팅이 가능하며 사용 후 피부가 맑아지는 효과가 있다.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가 10.94% 내려가는 피부 쿨링 효과로 피부 진정에도 도움이 된다.

일체형 스파출라 디자인으로 편리하게 바를 수 있으며 팩이 떨어지지 않아 피부 관리를 하면서도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글루타치온 콜라겐팩은 2023년 굿디자인 어워드 디자인스타일 부문에 선정돼 GD마크를 획득하기도 했다.

프롬더스킨 관계자는 "아이를 양육하는 엄마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시간에 쫓겨 하루가 어떻게 가는 줄 몰라 피부 관리는 엄두도 못 낸다고 하여 일상생활을 하면서 피부도 관리할 수 있는 이 제품의 체험단을 생각해 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해당 제품은 아침에 일어나 쓱쓱 발라만 두면 자녀의 밥을 먹이거나 등원 준비를 하기에 무리가 없다"라며 "럽맘 회원 분들이 프롬더스킨 콜라겐 팩을 통해 육아를 하면서도 자신만을 위한 피부 관리 시간도 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체험단을 모집하는 럽맘은 임신·출산·육아 전문 플랫폼이다. 육아 정보가 필요한 예비맘과 육아맘은 산부인과·산후조리원·소아과병의원·사진스튜디오·어린이집과 유치원 등 여러 기관의 솔직한 리뷰를 공유할 수 있다.

럽맘은 온라인 산모수첩·아이 성장 그래프 등의 기능이 있어 산모는 산모수첩의 내용을 가족과 공유하거나 태아의 상태 등을 입력하면 또래의 평균값과 비교·분석한 통계 리포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럽맘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있다. 저출산 극복을 위한 출산장려 지원 이벤트로 산후조리원 상담 시 럽맘 1만 포인트, 계약 시 10만 원 상당의 휴대용 소독기, 입실 시 출산 축하박스, 계약 옵션에 따라 최대 70만 원의 산후조리원 지원금 등을 지원한다. 매월 임산부·육아맘 3000명에게 럽맘박스를 증정하며 럽맘에서 국민행복카드를 발급하고 SNS에 인증하거나 실적 조건을 달성하면 선물을 증정한다. 안동=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jjw5802@ekn.kr





정재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