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는 추석' 기획전 30일까지 진행
반값쿠폰, 다양한 할인혜택까지 풍성
소비자 맞춤형 제품 추천·소개로 편리
![]() |
▲사진=티몬 |
22일 티몬에 따르면, 이달 30일까지 진행하는 ‘티나는 추석’ 기획전에는 명절 선물은 물론 황금연휴를 즐겁게 보내기 위한 상품들이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50% 할인 혜택의 추석 선착순 반값 쿠폰을 시작으로 최대 18% 할인 쿠폰, 25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해 알뜰 소비자들의 실속 추석 준비를 돕는다.
티몬은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모바일 선물하기 전용관 ‘티나는 추석 선물’도 운영한다. 모바일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연락처만으로도 고마운 가족친지들에게 따뜻한 선물을 편리하게 전할 수 있다.
또한, ‘티나는 추석’ 기획전은 추석 선물을 다양한 테마에 맞게 추천·소개하는 큐레이션(맞춤형 편집) 방식으로 소비자들의 선물 선택 고민을 덜어준다. 가령, 어르신들께 드리기 좋은 홍삼·건강식품, 남녀노소 추석선물 1위로 뽑히는 축산 및 소고기, 스테디셀러 선물인 햄·참치·오일 등 인기품목별로 추천해 주고, 가격대별로 추천 상품 및 상품권을 소개하고 있다.
티몬은 ‘티나는 추석 선물관’ 추천상품으로 LG전자 인덕션·전자레인지 특가판매, 최대 59% 할인 제공 쿠쿠 밥솥 등을 꼽고 있다. 이밖에 3만원 이하 선물로는 애경 BEST 프리미엄 선물세트, 동원·청정원의 식용유 선물세트가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전했다.
티몬 관계자는 "전반적으로 생활물가가 오른 가운데 추석물가 안정에 기여하고자 좋은 혜택들을 많이 준비했다"면서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티몬의 추석 기획전과 선물하기를 이용해 소중한 사람들과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