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일 용인시장, ‘추석선물은 우리 농수축산물로’ 릴레이 캠페인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9.22 13:25

피켓 든 인증사진 SNS에 올리고 다음 주자로 이상익 함평 군수 등 지목

clip20230922132344

▲22일 용인특례시청 청사에서 열린 ‘추석 선물은 우리 농산물로’ 전국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사진제공=용인시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22일 시청 청사에서 ‘추석 선물은 우리 농수축산물로’ 전국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시장은 ‘추석선물은 우리 농수축산물로’라는 문구가 담긴 피켓을 든 인증사진을 촬영했으며 캠페인은 추석을 앞두고 농수축산물의 소비를 촉진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시장은 인증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면서 "무더웠던 지난 여름, 수해 등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우리의 농수축업인들을 돕기 위한 운동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번 추석에는 우리 농수축산물로 가족과 친지에게 넉넉한 마음을 전하시면 좋겠다"며 "농수축업인들이 이번 한가위를 계기로 더욱 더 힘을 낼 수 있도록 존경하는 용인특례시민과 국민 여러분께서 우리 농수축산물을 많이 구매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면 좋겠다"는 글을 게시했다.

이 시장은 챌린지 참여를 지명한 인사에 감사를 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했다.

이 시장은 "뜻깊은 챌린지에 동참할 수 있게 저를 지목해 주신 김경희 이천시장, 김덕현 연천군수께 감사하다"며 "이 아름다운 챌린지에 참여해 줄 분으로 이상익 함평군수, 최재구 예산군수, 이병선 속초시장을 지명하면서 우리 농수축업인들을 위한 활동 많이 해주시고, 추석 연휴 기간 등 행복한 시간 많이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석 선물은 우리 농수축산물로’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릴레이 캠페인에는 지난달 24일 국민의힘 윤재옥 원내대표를 시작으로 원희룡 국토교통부장관, 이영 중소벤처기업부장관, 김경희 이천시장, 김덕현 연천군수 등이 참여했다.


용인=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 기자 sih31@ekn.kr

송인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