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타임스퀘어·AK플라자 수원 이은 3번째 팝업 매장
![]() |
▲젤리크루 망붕이 상점 매장 전경. |
해당 팝업 매장은 지난 6월 1만 명 이상의 고객들이 방문하며 성황리에 종료한 영등포 타임스퀘어, AK플라자 수원에 이은 3번째 팝업스토어다. 스타필드 고양 팝업에서는 추석 연휴를 맞아 ‘한가위’ 콘셉트가 더해진 특별한 ‘망붕이상점’으로 방문객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1층 동쪽 광장 쪽에 위치한 포토존이 특히 눈길을 끈다. 4m 크기의 대형 망붕이 조형물과 인증사진을 남길 수 있으며, 한가위 소원을 포스트잇에 남기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팝업스토어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권도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랜덤 복주머니를 비롯해 키링, 스터디 플래너 등 디자인 문구류부터 인형, 파우치 등 리빙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첫 공개되는 13종의 신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매일 선착순 구매 고객 망붕이 네트백 증정(40명), 한정판 망붕이 포토프레임 포토부스 무료 촬영(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인스타그램 후기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한 위클리플래너 제공 등의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강필석 젤리크루 사업본부 팀장은 "오프라인 팝업을 통해, 망붕이 캐릭터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니즈를 체감할 수 있었다"며 "다음 달 초 있을 용산 팝업 외에도 다양한 콘셉트의 고객 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기획 중"이라고 전했다.
pr9028@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