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NS이벤트 홍보 포스터(제공-경북농협) |
‘daily’는 경상북도가 만든 프리미엄 과수통합브랜드로 새롭게 단장된 홈페이지는 세련되고 직관적인 구성과 디자인을 강조하였으며 메인화면에 링크된 구매 사이트를 통해 "daily"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개편된 홈페이지(데일리.kr)를 캡쳐해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네이버폼에 제출하면 되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피자 쿠폰을 제공한다.
윤성훈 본부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daily’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 신뢰도 제고 및 브랜드 가치 상승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 했다.
안동=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jjw5802@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