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다산누리 ‘삼삼오오 기부릴레이’ 참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9.27 10:45
남양주시 협동조합 다산누리 22일 '삼삼오오 기부릴레이' 참여

▲남양주시 협동조합 다산누리 22일 ‘삼삼오오 기부릴레이’ 참여. 사진제공=남양주시

[남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남양주시 협동조합 다산누리 회원들이 22일 기부자 명예의전당 ‘삼삼오오 기부릴레이’에 여덟 번째로 참여했다.

삼삼오오 기부릴레이는 ‘매월 3일과 13일, 5천원 기부로 행복한 오늘’을 의미하며, 관내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남양주시 각 부서와 지역사회 단체가 참여하는 지목형 릴레이 기부 캠페인이다.

김응수 다산누리 이사장은 "남양주시 기부자 명예의전당에서 기부 릴레이를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회원들과 함께 참여하게 됐다"며 "간편 기부도 하고, 재미있는 인증 샷도 촬영하며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남양주시 복지정책과 관계자는 "이날 기부 릴레이에 참여한 회원 중 춘천시에서 오신 분도 계시다고 들었다"며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방문해준 기부자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협동조합 다산누리는 학술연구 용역, 지역개발 컨설팅, 교육-경영 연구개발(R&D) 컨설팅, 소프트웨어 개발 등을 주요 사업으로 운영된다. 특히 정약용 선생 사상과 업적을 알리기 위해 포럼-강연-저술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작년 9월 정약용 선생 탄신 260주년을 기념해 출간된 남양주 시민소식지 ‘열수(洌水)’ 8호를 집필한 바 있다.
kkjoo0912@ekn.kr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