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다사랑봉사회, 가을맞이 건강 효도봉사활동 펼쳐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0.12 18:30

김태운 회장 "각계 다양한 지역민 동참으로 성황"

목포 다사랑

▲목포 다사랑봉사회가 지난 11일 목포시 이로동 하당동 노인 400여 명에게 가을맞이 건강 기원 전복죽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제공=목포 다사랑봉사회.

전남 목포 다사랑봉사회가 목포시 이로동 하당동 노인 400여 명에게 가을맞이 건강 기원 전복죽 나눔 행사를 진행해 귀감을 사고 있다.

지난 11일 열린 행사는 우리목포교회에서 이정태 담임목사와 교우들의 봉사후원과 김윤창 힐링투어 대표의 차량 25인승 12대, 낙원교회의 35인승 후원 등으로 성황을 이루었다.

또 김성환 경성건설 대표, 나준엽 금봉건설 대표, 전종태 미광ENG 대표, 이옥희 머뭄커피숍 대표, 안재석 홀딩스 및 솥뚜껑닭볶음탕 대표, 박미경 미래스마트팜 대표 등 다양한 지역민들이 참여해 힘을 보탰다.

특히 전라남도 도의회 보건복지환경위원회 최성국 위원장, 목포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최환석 부위원장, 목포시의회 관광경제위원회 김관호 위원장, 진보당 최국진 위원장, 조영설 이로동장, 최혜강 하당동장, 인스빌아파트 백진우 자치회장 등이 동참해 함께 봉사활동을 펼쳤다.

김태운 다사랑봉사회 회장은 "가을맞이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행사를 진행했다"며 "바쁨을 뒤로하고 많은 지역분들이 적극적인 동참해 뜻 깊은 행사가 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다사랑봉사회는 지난해 어버이날 맞아 집수리 봉사, 코로나 19 방역활동, 아름다운 지역환경 조성을 위한 화단 물주기, 설에는 이웃과 함께 떡국떡 나눔행사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봉사활동을 지속해 지역에서는 알찬 봉사단체란 평을 받고 있다.


목포=에너지경제신문 김옥현 기자 okbest-1@ekn.kr

김옥현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