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큐브마케팅, 한상대회 참가…美 시장 공략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0.31 09:08
윈큐브마케팅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부스 전경.

▲윈큐브마케팅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부스 전경.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윈큐브마케팅은 제21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한상대회)에 참가했다고 31일 밝혔다.

한상대회는 재외동포 경제인이 참여하는 비즈니스 네트워크 행사다. 올해는 미국 애너하임에서 지난 11~14일 개최됐다.

윈큐브마케팅은 대회 기간 부스를 마련하고 기업용 디지털 기프트카드 공급 플랫폼 ‘토스티’를 소개했다. 토스티는 임직원 인센티브와 고객 경품 지급 등의 목적으로 디지털 기프트카드를 대량 발송하는 미국 기업을 위한 플랫폼이다. 기업에게 약 1000개의 기프트카드 상품과 간편한 발송 시스템을 제공한다.

윈큐브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토스티의 경쟁력을 확인했다"며 "전세계 기프트카드 시장의 주류가 플라스틱 카드에서 디지털 카드로 전환되는 시대에 발맞춰 윈큐브마케팅은 국내를 넘어 해외 디지털 기프트카드 시장 확대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yes@ek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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