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바로’ 차선우, 송은이·장항준·김은희와 한 식구 됐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1.08 14:05
차선우

▲배우 차선우가 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미디어랩시소

배우 차선우가 미디어랩시소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미디어랩시소는 8일 차선우와 전속계약 소식을 알리며 "향후 활동에 있어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차선우는 지난 2011년 보이그룹 B1A4의 ‘바로’로 데뷔 후 가수활동 뿐만 아니라 예능, 드라마 등에 출연하며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특히 ‘응답하라 1994’에서 빙그레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연기자 차선우로의 여정을 시작했다.

B1A4 전속계약 종료 이후 배우로 전향한 차선우는 MBN ‘레벨업’, tvN ‘날 녹여주오’, JTBC ‘IDOL’, 디즈니플러스 ‘그리드’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올해에도 MBC DRAMA ‘로맨스 빌런’, KBS joy ‘시작은 첫키스’, KBS2 ‘드라마 스페셜 ? 도현의 고백’ 등 드라마는 물론 영화 ‘바람개비’, ‘안나푸르나’ 등 장르를 뛰어넘는 연기력을 선보였다.

미디어랩시소는 올해 권일용 교수를 시작으로 개그맨 김수용, 김은희 작가, 배우 봉태규까지 영입하며 규모 확장에 나섰다. 차선우까지 합류하면서 종합 매니지먼트사로의 행보를 이어갔다.

한편 미디어랩시소에는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장항준, 권일용, 김수용, 김은희, 봉태규가 소속돼 있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