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코리아, 서비스품질지수 6년 연속 1위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1.08 17:58

표준협회 선정 하반기 가구전문점 부문 고품질 인정받아

이케아 코리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6년 연속 1위 선정

▲이케아 코리아의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가구 전문점 부문 6년 연속 1위 선정’ 홍보 포스터. 사진=이케아 코리아

[에너지경제신문 김유승 기자] 이케아 코리아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3년 하반기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가구 전문점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 측정 모델로,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해 본 소비자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해 신뢰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케아 코리아는 서비스 품질 향상 및 경쟁력 증대를 통해 고객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한민국 서비스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가구 전문점 부문 1위에 6년 연속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고객 만족을 위한 반품 및 환불 정책으로 서비스 품질이 유지되도록 노력하고 전화 상담과 주문 및 온라인 화상 플래닝 등의 나은 쇼핑 경험을 위한 옴니 채널 서비스 영역을 강화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이사벨 푸치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2023년 하반기 한국서비스품질지수 가구 전문점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선정돼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편리한 쇼핑 경험을 위한 서비스와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생활을 만드는 홈퍼니싱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ys@ekn.kr

김유승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