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남궁민·안은진, 역대급 애틋 멜로! 명장면 스틸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1.09 09:10
연인1

▲드라마 ‘연인’ 17회 엔딩 장면의 스틸컷이 공개됐다.MBC ‘연인’

‘연인’ 남궁민과 안은진의 애틋함이 폭발하는 명장면 스틸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극본 황진영)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드마다. 남녀 주인공 이장현(남궁민 분)과 유길채(안은진 분)의 닿을 듯 닿지 않는 애절한 사랑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태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4일 방송된 ‘연인’ 17회 엔딩은 수많은 시청자들을 열광하게 했다. 심양에서 가슴 아픈 이별을 한 이장현과 유길채가 한양에서 재회한데 이어, 드디어 서로의 진심을 깨닫고 마음을 연 것.

유길채는 이장현의 마음을 편하게 해주기 위해 이혼한 사실을 숨기고 거짓으로 임신한 척까지 했다. 하지만 그녀의 거짓말은 오래가지 못했다. 모든 사실을 안 이장현은 ‘유길채’면 된다고 사랑을 고백했다. 유길채는 환향녀라는 처지가 혹 이장현에게도 흠으로 여겨질까 걱정했지만 이장현은 "안아줘야지. 괴로웠을 테니"라며 유길채의 이마 흉을 어루만졌다. 이어 이장현은 "많이 아팠지? 다 끝났어. 난 이제 당신 곁에 있을 거야"라고 다시금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두 사람은 달빛 아래 입을 맞췄고, 오직 유길채만을 바라보는 이장현의 순정과 이장현을 위해 그의 사랑을 오롯이 받을 수 없었던 유길채의 마음이 마침내 맞닿아 시청자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했다.

연인2

▲드라마 ‘연인’ 17회 엔딩 장면의 스틸컷이 공개됐다.MBC ‘연인’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연인’ 제작진이 화제의 17회 엔딩 장면 스틸을 대방출했다. 유길채를 바라보는 이장현의 다정하고 깊은 눈빛, 유길채의 얼굴을 어루만지는 이장현의 부드러운 손길, 눈물을 떨구면서도 이장현의 마음을 받아들이는 유길채의 애틋한 표정, 이장현 품에 안긴 유길채의 모습까지. 화제의 장면이 자동으로 재생되는 듯 하다. 특히 남궁민, 안은진의 섬세한 열연이 감탄을 자아내며,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MBC 금토드라마 ‘연인’은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