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악연’, 믿보배 총출동! 박해수·신민아·이희준·김성균·이광수·공승연 출연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1.09 10:50
넷플릭스 악연

▲넷플릭스 시리즈 ‘악연’의 캐스팅이 공개됐다.각 소속사

넷플릭스 시리즈 ‘악연’에 배우 박해수, 신민아, 이희준, 김성균, 이광수, 공승연이 출연한다.

‘악연’은 벗어나고 싶어도 빠져나올 수 없는 악연으로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스릴러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악연’은 언제 어디서부터 시작되었는지 조차 알지 못한 채, 뒤엉킨 인물들의 반복되는 악연의 굴레를 긴장감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믿고 보는 배우’ 조합이 눈길을 끈다. 박해수, 신민아, 이희준, 김성균, 이광수, 공승연까지 쟁쟁한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수리남’ 등에서 선악의 경계를 넘나드는 캐릭터를 흡입력 있게 소화한 박해수가 우연히 의문의 사고를 목격한 후, 돌이킬 수 없는 거래를 하게 되는 인물로 변신한다. 엇갈린 욕망으로 인해 예상치 못한 전개를 마주한 그의 모습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로코퀸’ 신민아가 오랜만에 장르물로 복귀한다. 그는 어린 시절 겪었던 사건으로 인해 평생의 트라우마를 안고 살아가던 어느 날, 두 번 다시 만나고 싶지 않았던 인물과 마주치는 의사로 분해 내면의 아픔과 복수라는 극과 극의 감정선을 오가며 또 한 번 연기 변신을 보여줄 것이다.

인생 한 방을 노리며 사채까지 끌어들여 코인에 투자했으나, 마이너스 수익률을 기록하며 빚더미에 앉게 된 인물은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과 생동감 있는 연기력의 소유자 이희준이 분한다. 그는 빚을 갚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캐릭터를 설득력 있게 그려내 질긴 ‘악연’의 세계로 시청자들을 끌어당길 예정이다.

이어 ‘응답하라 1994’, ‘응답하라 1988’, ‘D.P.’ 시리즈, ‘무빙’ 등을 통해 다채로운 연기력을 보여준 김성균이 부당하게 일자리를 잃고 거액이 걸린 일을 의뢰받으면서 ‘악연’의 굴레에 빠지게 되는 인물을 맡았다.

극중 성공한 한의사 역은 캐릭터의 매력을 더 돋보이게 만드는 배우 이광수가 맡는다. 이광수는 섬세한 표현력으로 성공의 삶에 심취하며 살아가던 중, 한 순간의 사고로 일상이 송두리째 바뀌어버린 인물을 그려내 극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리즈를 통해 한층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공승연이 이광수가 맡은 성공한 한의사의 여자친구이자 팜므파탈의 매력을 가진 인물로 분해 극의 풍성함을 더할 전망이다.

한편, ‘악연’의 극본과 연출은 영화 ‘검사외전’, ‘리멤버’의 이일형 감독이 맡았다. 또한 영화사 월광과 제작사 바람픽쳐스가 제작에 참여한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