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슈퍼주니어 은혁, ‘미스트롯3’ 마스터 합류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1.09 16:50
1109_TV CHOSUN

▲배우 황보라(왼쪽 사진)과 그룹 슈퍼주니어의 은혁이 TV조선 ‘미스트롯3’ 마스터로 참여한다.워크하우스컴퍼니·오드엔터테인먼트

배우 황보라와 그룹 슈퍼주니어의 은혁이 TV조선 트로트 경연프로그램 ‘미스트롯3’ 마스터로 합류한다.

‘미스트롯3’ 측은 9일 두 사람의 마스터 합류 소식을 전하며 스타를 발굴하는 날카로운 시선과 전수할 노하우에 기대가 모아진다고 밝혔다.

황보라는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의 열렬한 시청자였는데 마스터로 합류해서 과분하고 감사하다"라면서 "즐기고 도전하시는 모든 분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고 오겠다"고 각오를 드러냈다.

은혁은 "평소 엄마께서 애청하는 프로그램에서 함께 할 수 있게 돼서 정말 영광"이라면서 "이번에는 또 어떤 도전자들이 감동을 줄지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은혁은 오랜 아이돌 생활을 하면서 누구보다 트로트 가수들의 도전하는 마음을 알고 응원해줄 수 있는 마스터"라면서 "센스 넘치는 입담까지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황보라는 연기 내공이 남다르고 끼와 공감 능력까지 갖추고 있어 마스터로서 따뜻한 조언과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기대했다.

두 사람과 함께 김연우와 박칼린, 이진호, 빌리 츠키도 마스터로 참여한다.

송가인과 양지은의 뒤를 이을 트로트 여제를 찾는 ‘미스트롯3’은 올 겨울 방송 예정으로 정확한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백솔미 기자 bsm@ekn.kr

백솔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