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블로우, 겨울 취향 저격 신규 향 ‘코튼 포그’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1.13 10:00
1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자연을 모티브로 하는 브랜드 애프터 블로우가 13일 새로운 향인 ‘코튼 포그(Cotton Fog)’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론칭했다. 여섯 번째 신규 향 코튼 포그는 오 드 퍼퓸(25ml)과 퍼퓸 핸드크림(50ml)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출시한 ‘코튼 포그’ 향은 애프터블로우의 대표 카테고리인 오 드 퍼퓸과 퍼퓸 핸드크림 라인에서 ‘파우더리 로즈(Powdery Rose)’에 이어 두 번째로 파우더리한 느낌을 선보이는 향이다. 기존에 출시된 파우더리 로즈(Powdery Rose)는 올리브영 내 애프터블로우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향으로 알려져 있다.

‘파우더리 로즈’와 신제품 ‘코튼 포그’ 모두 파우더리한 향을 풍기지만, 탠저린, 배(Tangerine, Pear)와 같이 과일이 섞인 파우더리 로즈와 달리 코튼 포그는 부드러운 플로럴 계열(Geranium, Cyclamen, Violet)들로 이루어져 있고 머스크와 시더우드까지 더해져 또 다른 따스한 느낌의 파우더 잔향을 남긴다.

또한 퍼퓸 핸드크림은 비누향이 은은하게 올라오며 잔향이 길게 지속되어 매일 기분 좋은 핸드 케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끈적임 없는 가벼운 발림성으로 계절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자연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보습감을 선사해 겨울철에도 촉촉한 손을 유지할 수 있다.

한편, 애프터 블로우는 코튼 포그 선론칭을 기념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날부터 1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2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제품 코튼 포그를 포함한 향수 6종은 정상가 대비 14% 할인된 가격인 3만원대에 판매하며 구매 시 미니 퍼퓸 3종을 증정한다. 퍼퓸 핸드크림은 28% 할인가로 1만원대에 만나 볼 수 있으며 구매 시 디스펜서를 제공한다. 애프터블로우 구매 고객 대상 5만원 이상 구매 시 5% 추가 할인되는 장바구니 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애프터 블로우 브랜드 관계자는 "‘파우더리 로즈’처럼 비누 계열 향수가 호불호 없이 인기를 끌었던 것처럼 코튼 포그 제품도 소비자들에게 남녀노소 부담 없이 뿌릴 수 있는 향이길 바란다"며 "겨울철 새로운 향수를 고민하고 있었던 고객분들은 올리브영 단독 기획전을 통해 많은 혜택을 받고 제품을 경험 해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기획전 내용 및 제품 정보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