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2023 수능 수험생 특별 신분 할인 적용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1.14 09:15
[사진자료] 이스타항공 수험생 특별 할인 이벤트 이미지

▲이스타항공은 오는 15일까지 수험생 신분 할인을 실시한다.

[에너지경제신문 김정인 기자] 이스타항공이 2023 수능을 치룬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수험생 본인과 동반 1인을 특별 신분 할인 대상으로 지정해 제주 노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의 수험생 신분 할인은 다음달 15일까지 적용된다. 탑승기간은 김포, 청주, 군산발 제주 노선 기준 오는 16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항공권 예매 시 적용 가능하다.

할인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 로그인 후 적용되며, 일반 운임 결제 시 결제 단계에서 탑승자 정보 입력란에 ‘수험생 본인’ 및 ‘수험생 동반 1인’을 선택하면 동반 1인까지 항공운임의 20% 할인이 적용된다. 이후 탑승 시 카운터에서 대학입시원서, 원서 접수증, 수험표 등 수험생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한 가지를 제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코로나 기간을 거치며 힘든 수험 기간을 잘 준비한 수험생의 노고를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특별 신분 할인을 적용하게 됐다"며 "일반 운임 할인뿐 아니라 홈페이지를 통해 상시 할인 운임도 운영하고 있는 만큼 이스타항공과 함께 하는 제주 여행으로 수능의 노고를 힐링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kji01@ekn.kr

김정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