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형원, 오늘(14일) 입대.."성장한 모습 보여드리겠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1.14 11:19
형원

▲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 형원이 오늘 입대한다.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형원이 오늘(14일) 입대한다.

형원은 14일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육군 현역병으로 자대 배치를 받는다. 입대 장소 및 시간은 비공개다.

입대를 앞두고 형원은 소속사를 통해 "몸 건강하게 군 생활 잘 마치고 돌아올 테니 몬베베(공식 팬클럽명)도 다시 만나는 날까지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다"라며 "다시 돌아와서 멋지게 활동할 몬스타엑스도 많이 기대해 주시길 바라고, 몬스타엑스 형원이 아닌 채형원으로 보내는 시간 현명하게 지내서 몬스타엑스가 다 함께 뭉치는 날 더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형원2

▲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 형원이 오늘 입대한다.형원 SNS

또한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을 공개했다. 몬스타엑스의 셔누가 형원의 머리카락을 이발기로 깎아주는 모습, 셔누와 형원이 거수경례를 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015년 몬스타엑스로 데뷔한 형원은 가수 뿐만 아니라 프로듀싱, DJ, 연기, MC까지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다재다능함을 보여줬다. 최근에는 데뷔 8년 만에 셔누X형원으로 유닛을 결성하며 타이틀곡 ‘러브 미 어 리틀(Love Me A Little)’을 비롯해 수록곡 ‘롤 위드 미(Roll With Me)’ 프로듀싱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또한 형원은 DJ H.ONE으로도 활동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고, 배우로도 변신해 가수 활동과는 또 다른 면모로 매력을 발산했다. 이와 함께 음악 방송 MC, 콘텐츠 출연을 통해 센스 있는 입담과 진행 실력을 뽐낸 형원은 단독 웹예능 ‘채씨표류기’를 론칭하는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을 펼쳤다.

한편, 형원이 입대 전 촬영을 마친 단독 웹예능 ‘채씨표류기’는 금요일 공개된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