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출연한 친환경 세제 광고 영상 유튜브 조회수가 100만 건을 돌파했다.슈가버블 |
이찬원이 출연한 각종 유튜브 영상의 조회수가 최근 잇달아 100만 건을 돌파했다. 친환경 세제브랜드 슈가버블의 광고 영상은 버블원샷 제품의 오리지널 버전과 윙크 버전 모두 100만 건 이상 재생됐다.
두 영상에서 이찬원은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다정한 매력을 표현하고 있다. 제품을 알리는 노랫말이지만 이찬원의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흥얼거리게 만든다는 반응이 많다.
또 이찬원이 모델로 활동 중인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교원 웰스의 디지털 광고 캠페인 영상은 300만 뷰를 기록했다.
지난 9월26일 교원 웰스의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 ‘매일 웰스로 시작해’라는 제목의 이 영상에서 이찬원은 작곡가 김형석이 만든 노래를 부르고 있다. 경쾌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며 무엇보다 트로트가 아닌 다른 장르의 노래를 선보여 팬들의 관심을 더욱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이찬원의 유튜브 콘텐츠인 ‘찬또야 어디가?’ 6회 영상도 최근에 100만 뷰를 달성했다. ‘찬또야 어디가?’는 이찬원이 팬들을 위해 자체적으로 제작하는 리얼 콘텐츠로, 6회에는 스마트폰으로 피아노를 치면서 ‘울고 넘는 박달재’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백솔미 기자 bsm@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