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임수정, “오늘 택시 타고 왔다”.. 조세호에 S.O.S 요청한 사연은?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1.15 13:53
유퀴즈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219회에 목동초등학교 구철수 선생님,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소속 선수 김하성, 배우 임수정이 출연한다.tvN

배우 임수정이 ‘유 퀴즈 온 더 블록’으로 데뷔 22년만에 예능에 출연한다.

오늘(15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은 ‘슈퍼 세이브’ 특집으로, 서울 목동초등학교 구철수 선생님, 한국인 첫 골드 글러브상 수상자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소속의 선수 김하성, 배우 임수정이 출연한다.

특히 임수정은 2001년 데뷔 이래 첫 예능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다양한 주제로 풍성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연예계 입문 스토리, 유재석과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김지운 감독, 박찬욱 감독을 포함해 내로라하는 감독들과의 작업 에피소드, 영화 ‘거미집’으로 방문한 칸 영화제 비하인드를 공유한다. 뿐만 아니라 ‘미사 폐인’을 대거 만들어낸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속 명장면을 재연해 추억을 소환하는가 하면, 앞으로의 계획도 밝힌다.

방송을 앞두고 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에는 선공개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현재 매니저 없이 활동중인 임수정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선공개 영상에서 임수정은 "오늘은 택시 타고 왔다"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는가 하면, 정산 및 행사비 협상 전문가 ‘조세호’에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라고 S.O.S를 요청해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구철수 선생님, 한국 첫 MLB 골든 글러브 수상자 김하성, 배우 임수정의 다채로운 이야기는 ‘유 퀴즈 온 더 블록’ 21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 오후 8시 45분 방송.


고지예 기자 kojy@ekn.kr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