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C2C 해외직구 거래 플랫폼 '훗타운' 수익금 활용…도시락 제작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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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 임직원들이 월드비전의 결식아동 저녁식사 지원사업에 참여했다. |
㈜한진은 ‘훗타운이 전하는 행복한 한 끼’ 캠페인을 통해 지난 세 달간 조성한 후원금을 서울 역촌동 월드비전 서울서부사업본부의 결식아동 저녁식사 지원사업 ‘사랑의 도시락’ 캠페인에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후원금은 글로벌 C2C 해외직구 거래 플랫폼 ‘훗타운’의 사업 수익금 일부를 토대로 조성했다. 사랑의 도시락은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주 5일 저녁식사로 도시락을 제작·배달하는 프로젝트다.
러브 커넥트는 매분기 고객과 함께 ‘착한 소비’에 동참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사단법인 비글구조네트워크와 협력해 ‘내지갑속선물’ 기프트 카드의 판매금액 일부를 유기견 관련 활동에 기부했다. 또한 사회복지법인 어린이재단과 함께 ‘원클릭택배서비스’ 수익금 일부를 인재양성사업 프로그램에 후원했다.
㈜한진 관계자는 "이번 후원금 전달에 앞서 임직원들이 반찬 및 도시락 포장 등의 봉사활동도 진행했다"며 "공유가치창출(CSV) 모델을 지속 발굴·운영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spero1225@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