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경기도 평택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펼쳐진 ‘제15회 혼다 CS 콘테스트’에서 참가자들이 차량을 점검하고 있다. |
혼다 CS 콘테스트는 종합적인 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2005년부터 실시한 대회다. △일반 정비 △정기 점검 △부품 △판금·도장(BP) △서비스 어드바이저 등 총 5개 부문의 필기 및 실기 테스트를 통해 각 부문의 우승자를 선발한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에서 선발된 대표 선수와 혼다코리아 임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각 부문 수상자는 △일반 정비 부문 Honda Cars Vision(수원 광교) △정기 점검 부문 Honda Cars D3(부산) △부품 부문 Honda Cars D3(부산) △BP 부문 Honda Cars KCC(대구)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Honda Cars D3(부산) 등이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는 "혼다의 모든 고객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넘어 감동까지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yes@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