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델코리아 2023년 송년 디너쇼에 참석한 모델들이 상장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이날 행사에는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명유석 회장의 축사와 제이카렌 패션쇼를 시작으로 파티에 참석한 모델들이 각자의 파티의상을 입고 아름답고 우아함을 뽐내는 런웨이가 펼쳐졌다.
이어 시상식에서는 베스트드레서상에 길상심 모델과 김칠두 모델이 수상했다. 베스트포토상에는 본인의 사진을 전시한 김종학·문채원·신비·선덕·정한나 등 5명의 모델들이 수상을 했다. 이중 베스트포토 대상은 선덕 모델이 수상했다.
올해 모델코리아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과 추천을 받은 모델에게 수여하는 모델코리아 ‘TOP 10’ 상에는 14명(길상심 권은경 류미경 문채원 배은경 신비 선덕 양선우 양은영 전진 전희라 정희숙 최수진 한도영)이 수상했으며, 신장경 패션디자이너와 이상봉 패션디자이너가 수여 했다.
이날 최고의 모델에게 수여하는 모델코리아 대상은 양은영 모델이 수상을 했다. 양은영 모델은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은 상이라고 상각한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행사를 주최 주관한 모델코리아 진혜성 대표는 "오늘 행사에 참여한 모든 모델들과 내빈들에게 감사하다"면서 "내년 2024 모델코리아 어워즈는 더욱 다양한 시상과 더 많은 모델과 내빈들이 참여하는 행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패션디자이너 이상봉·신장경·박종철·명유석 디자이너, 백옥수 한복디자이너, 이세날 서울시의원, 조우상 아시아모델협회 회장, 김칠두 시니어모델 등 영화 모델 패션 뷰티 관계자들이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