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9일 오후 6시 ‘낫띵 벗 유’ 한국어 버전을 발매한다.JYP엔터테인먼트 |
이준호는 29일 새 디지털 싱글 ‘낫띵 벗 유’ 한국어 버전(Nothing But You Korean Ver.)을 발매한다. 이 곡은 지난 2019년 4월 일본에서 발표한 동명의 곡의 한국어 버전이다. 이준호의 일본 첫 영화 출연작 ‘장미와 튤립’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으로, 작품의 밝고 행복한 스토리에 감동을 더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낫띵 벗 유’ 한국어 버전은 이준호가 직접 작사, 작곡했다. 그의 음악적 역량과 섬세한 감성을 담아 완성했다. 특히 진심을 가득 실은 노랫말과 가슴 벅찬 멜로디로 올겨울 달콤한 세레나데를 선사한다. 11월 3일 발매한 스페셜 싱글 ‘캔 아이 - 한국어 버전’에 이어 이번에도 K팝 명곡 작곡가 홍지상이 힘을 보탰다.
이번 신곡은 정식 발매에 앞서 팬들앞에서 최초 공개됐다. 지난 10월 14일 첫 단독 팬미팅 투어 ‘준호 더 모먼트 2023’의 포문을 연 타이베이 공연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팬들을 환호케 했다.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이준호의 새 디지털 싱글 ‘낫띵 벗 유’ 한국어 버전은 2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이준호는 아시아 8개 지역에서 ‘준호 더 모먼트 2023’을 전개하고 있다. 10월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11월 마카오, 필리핀 마닐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공연을 성료했다. 이준호는 오는 12월 2일 홍콩, 8일 싱가포르, 10일 태국 방콕을 찾아 현지 팬들과 잊을 수 없는 연말 추억을 쌓는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