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커리어-더메이(그로우랩), 업무협약(MOU) 체결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1.29 16:54
안동=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

왼쪽부터

▲맘스커리어와 더메이(그로우랩)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박영선 그로우랩 대표와 이금재 맘스커리어 대표)제공-맘스커리어

미혼남녀가 자연스럽게 만나 건강한 연애를 하며 건강한 가정을 꾸리는 데에 긍정적인 생각을 할 수 있도록 예비사회적기업 언론사인 맘스커리어와 프리미엄 매칭 서비스 더메이(그로우랩)가 28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맘스커리어와 업무협약을 맺은 그로우랩은 국내 대표 결혼정보회사 세 곳에서 일하며 무수히 많은 커플을 탄생시킨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프리미엄 매칭 서비스 회사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미혼남녀의 만남을 지원하고 활성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들의 만남을 소재한 다양한 이벤트·기획·운영·행사·체험 활동을 위한 서비스 제공, 상호 업무 활동을 위한 대외활동 협력, 청춘들의 만남을 목적으로 하는 행사 등의 종합적 관리 및 제공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이금재 맘스커리어 대표는 "청년들이 자연스럽게 이성과 만날 수 있도록 만남의 기회를 만들어 주고 싶다"라며 "만남이 있어야 자연스럽게 결혼으로 이어질 수 있고 자녀의 탄생도 기대해 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맘스커리어는 그로우랩과 다양하게 협력해 저출산 해소에 앞장서겠다"라고 덧붙였다. jjw5802@ekn.kr

정재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