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마운트+ 오리지널 시리즈 ‘헤일로’ 시즌2가 2024년 2월 국내 첫 공개된다.파라마운트+ |
‘2022년 최고의 SF 액션 블록버스터’로 불리는 ‘헤일로’는 인류가 만들어 낸 최강의 전사 ‘마스터 치프’가 외계 종족으로부터 인류를 지켜내기 위해 자신의 과거를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세계적으로 히트한 게임 ‘헤일로’를 원작으로 하며 26세기를 배경으로 인류와 외계 종족의 갈등, 액션과 모험, 미래에 대한 무한한 상상력이 눈 앞에 펼쳐지는 작품이다.
‘헤일로’ 시즌1은 살생의 도구로 자란 마스터 치프와 반군의 유일한 생존자 관 하의 첫 만남부터 리치 행성을 탈출하기까지 과정, 이들의 관계 서사 등이 담겼다. 특히 한국계 배우이자 배우 손숙의 외손녀인 하예린이 원작 게임에는 없는 오리지널 캐릭터 ‘관 하’ 역을 맡아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하예린은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주연급 캐릭터인 ‘관 하’를 연기한다. 시즌1에서 하예린은 삭발에 가까운 강렬한 스타일과 신인 같지 않은 다채로운 감정 연기를 보여주며 단번에 글로벌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 공개된 ‘헤일로’ 시즌2의 티저 예고편은 은하계를 뒤흔들 전쟁의 서막을 담고 있다. 1분 34초의 짧은 분량에도 실제 게임을 보는 듯한 고퀄리티 CG와 시즌1을 능가하는 화려한 스케일, 배우들의 압도적인 카리스마, 생생한 전투 장면들이 팬들의 가슴을 벅차게 만든다. 특히 마스터 치프의 비장한 표정 위로 흘러나오는 "제군들은 진실을 알 자격이 있지"라는 내레이션에 이목이 쏠린다.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이들의 연관성이 마침내 밝혀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시즌 1에 이어 시즌2 역시 ‘할리우드 미다스의 손’ 스티븐 스필버그, 대릴 프랭크, 저스틴 팔비가 총괄 제작을 맡았다. 조셉 모건, 크리스티나 로들로 등 새로운 출연진의 합류도 눈길을 끈다.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시리즈 ‘헤일로’ 시즌 2는 오직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4년 2월 국내 첫 공개.
고지예 기자 kojy@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