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만공사, 청렴콘텐츠 공모전 영상분야 ‘최우수상’ 수상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2.08 10:47
울산항만공사, 청렴콘텐츠 공모전 영상분야 ‘최우수상’ 수상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뮤직비디오 영상 캡쳐 화면. 사진=울산항만공사

[울산=에너지경제신문 강세민 기자] 울산항만공사(UPA, 사장 김재균)는 지난 7일 한국방송회관에서 개최된 ‘2023 국민참여 청렴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에서 공사가 제작한 뮤직비디오가 영상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에서 청렴의식 향상 및 정착을 위해 마련한 이번 공모전에는 △문학 △영상 △디자인 △캐릭터 △백일장 등 5개 분야에 총 1276편의 작품이 출품되어 분야별 10편이 선정됐다.

UPA가 MZ세대를 겨낭해 제작한 뮤직비디오 ‘나부터 실.행.함’은 공사 직원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하였으며, 김재균 사장이 특별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제작된 뮤직비디오는 울산항 유관기관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청렴 아카데미’ 및 다양한 교육과 캠페인에 활용하는 등 울산항의 청렴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있다.

김재균 울산항만공사 사장은 "임직원들이 청렴문화 추진에 적극 동참한 성과"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청렴시책 추진을 통해 청렴한 울산항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울산항만공사, 청렴콘텐츠 공모전 영상분야 ‘최우수상’ 수상

▲2023 국민참여 청렴콘텐츠 공모전에서 울산항만공사가 영상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울산항만공사

semin3824@ekn.kr

강세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