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서비스는 사용자 개개인의 특성에 맞춰진 설계를 통해 자신의 마음 상태를 주기적으로 체크하고, 그 결과를 그래프와 수치로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된다. 더불어, 사용자의 마음 상태에 맞춰 디지털 피트니스로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맘핏은 데이터 기반의 마음 피트니스 서비스로, 개인 맞춤형 운영이 가능하며, 조직 관리자는 전용 대시보드를 통해 조직 전체의 마음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조직 문화의 개선과 업무 효율성 증대를 목표로 한다.
블룸컴퍼니의 박정효 대표는 맘핏 출시에 대해 “직장인들에게 마음 건강 챙김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가는 시대에 맞춰, 맘핏을 통해 마음 체력도 단련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맘핏은 현재 얼리버드 고객사를 2023년 12월까지 모집하고 있으며, 얼리버드 신청 시 3개월간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블룸컴퍼니는 2013년부터 대기업을 중심으로 긍정심리 기반의 마인드, 리더십, 팀십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세계긍정심리총회에서 긍정인터벤션(POIC)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멘탈 웰니스의 디지털 결합 분야에서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