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컴퍼니, 직장인을 위한 디지털 멘탈 피트니스 서비스 '맘핏'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2.11 15:28

1.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마인드 콘텐츠 기업 블룸컴퍼니가 기업 대상으로 디지털 마음 관리 구독 서비스 '맘핏'의 프리뷰 릴리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맘핏은 블룸컴퍼니의 다년간의 마인드 교육 경험이 담긴 서비스로, 15만8000여 명 이상의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다.

이 서비스는 사용자 개개인의 특성에 맞춰진 설계를 통해 자신의 마음 상태를 주기적으로 체크하고, 그 결과를 그래프와 수치로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된다. 더불어, 사용자의 마음 상태에 맞춰 디지털 피트니스로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맘핏은 데이터 기반의 마음 피트니스 서비스로, 개인 맞춤형 운영이 가능하며, 조직 관리자는 전용 대시보드를 통해 조직 전체의 마음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조직 문화의 개선과 업무 효율성 증대를 목표로 한다.

블룸컴퍼니의 박정효 대표는 맘핏 출시에 대해 “직장인들에게 마음 건강 챙김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가는 시대에 맞춰, 맘핏을 통해 마음 체력도 단련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맘핏은 현재 얼리버드 고객사를 2023년 12월까지 모집하고 있으며, 얼리버드 신청 시 3개월간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블룸컴퍼니는 2013년부터 대기업을 중심으로 긍정심리 기반의 마인드, 리더십, 팀십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세계긍정심리총회에서 긍정인터벤션(POIC)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멘탈 웰니스의 디지털 결합 분야에서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