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연말 맞이 프로모션 포스터. |
우선 연말 그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총 860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2023년 그린카 어워즈’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그린카를 이용할 계획이 있다면 주행거리, 대여 건 수, 대여 시간 TOP3에 도전하면 된다. 선정 시 최대 50만 그린포인트가 제공된다.
생애 첫 그린카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해당 기간 동안 첫 이용고객 중 주행거리 TOP10을 선정해 50만 그린포인트가 제공된다. 또 일부 하이브리드 차량, 전기차 등을 대여 시 내년을 용처럼 힘차게 비상하라는 응원을 담아 대여요금과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차량과 혜택 등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말 연휴기간동안 가족과 지인들과 편안한 이동을 바라는 고객들을 위해 ‘메리 그린스마스(MERRY GREEN’s-MAS)’ 프로모션은 내년 1월7일까지 실시한다. 제주공항, 주요 KTX역사 인근에 운영중인 ‘클린존’ 이용 시 대여요금 할인은 물론 보험요금도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그린카 관계자는 "최근 대중교통 및 택시 요금의 줄인상으로 연말연시를 준비하는 교통비 부담이 더욱 증가된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그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편안하고 따듯하게 한 해를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며 "새해에도 고객들의 편안한 이동을 지원하며 다채롭고 색다른 모습으로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yes@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