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수상 관련 이미지. |
HL그룹은 올해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HL만도의 기술력을 더욱 쉽게 알리는 데 주목했다. 일상의에피소드를 담아 캠페인에 연결한 숏 폼(Short Form)필름은 330만회 조회수를 기록했다. 21만 2000여명의 참여를 끌어냈다.
HL그룹 관계자는 "첨단 모빌리티 기술에 재미를 더해 다양한 대중 계층과 소통할 수 있도록 새로운 마케팅 기획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yes@ekn.kr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수상 관련 이미지. |
ⓒ 에너지경제,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