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인유럽' 박지성X에브라,공식포스터 공개..맨유 시절 소환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2.18 16:51
1218_맨인유럽_포스터

▲‘맨인유럽(Man in Europe)’이 축덕들의 가슴을 뛰게 하는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STUDIO X+U

박지성과 파트리스 에브라가 출연하는 신규 예능 ‘맨인유럽’(Man in Europe)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맨인유럽’은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레전드였던 박지성과 그의 절친 파트리스 에브라가 10년 만에 다시 뭉쳐 유럽 리그에서 뛰고 있는 한국 선수들을 만나 힘을 불어넣어 주는 여정을 담은 풋볼 로드 버라이어티다.

포스터 속에는 맨유 시절을 떠오르게 하는 ‘빨간색’ 커플룩을 맞춰 입은 박지성과 에브라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밝은 얼굴로 서로의 손을 맞잡을 준비를 하고 있다. 이들 뒤로는 곳곳에 목적지가 표시된 유럽 지도가 펼쳐져 있다.

또한 다양한 공간에서 절친함을 인증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특히 맨유의 전성기를 함께한 박지성과 에브라가 축구장에 있는 모습은 팬들에게 그때 그 시절의 추억을 소환한다.

그런가 하면, ‘레전드 절친 듀오의 그라운드 밖 후배 조공 원정기’라는 문구는 ‘맨인유럽’의 정체성을 한 줄로 설명한다. 박지성과 에브라가 ‘현역 월클’들에게 어떤 조공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박지성과 에브라의 꿀케미를 예고하는 본격 월클 후배 어시스트 프로젝트 ‘맨인유럽’은 2024년 1월 10일 U+모바일tv에서 첫 공개된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