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서해에너지, 충남 장애인 체육 유공 도지사 표창 수상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2.18 17:17
사진1

▲박영수 미래엔서해에너지 대표이사(오른쪽)가 김태흠 충남도지사로부터 지난 15일 열린 ‘2023 충청남도 장애인체육 유공자 표창 및 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해단식’에서 충청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김연숙 기자] 미래엔서해에너지(대표이사 박영수)는 지난 15일 열린 ‘2023 충청남도 장애인체육 유공자 표창 및 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해단식’에서 충청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충남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김태흠 도지사를 비롯 김지철 도교육감, 장애인체육 선수·지도자 등 2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회 결과보고에 이어 유공자 표창, 포상금 수여 등이 이어졌다.

이날 미래엔서해에너지는 장애인 고용 증진을 위한 충남 장애인 체육선수 고용, 충남도 장애인체육대회 자원봉사 등 장애인체육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영수 미래엔서해에너지 대표는 "올 한 해 최선의 노력을 해준 선수들이 자랑스럽다"며"앞으로도 선수들이 체육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자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래엔서해에너지는 △장애인의 날 행사 지원 △장애인 산악회 ‘달팽이 산악회’의 산행 지원 △특수교육 대상학생 장학금 지원 △장애인을 위한 특별 음악회 개최 등 장애인에 대한 이해와 복지 증진을 위해 다방면에서 노력하고 있다.
youns@ekn.kr

김연숙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