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록곡 ‘굿나잇' 콘셉트…세트 구매 시 네컷포토 증정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 협업 컬렉션을 착용한 아이돌 그룹 ‘제로베이스원’. 사진=이랜드월드 |
22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올 11월 발매 후 일주일 만에 213만 장 이상 판매돼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제로베이스원의 앨범 ‘멜팅 포인트(MELTING POINT)’에서 착안한 홈웨어다. 이날 온라인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와 위드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협업 컬렉션은 해당 앨범의 수록곡 ‘굿 나잇(Good Night)’ 콘셉트에 맞춰 구성됐다. 멤버별 특성을 담은 파자마와 팬덤 ‘제로즈’를 상징하는 잡화들로, 파자마 세트 구매 시 제로베이스원의 ‘파자마 네컷포토’도 증정한다.
지난 20일 제로베이스원이 해당 컬렉션을 착용한 라이브 클립 영상이 지니뮤직 채널에서 공개돼 온라인에서 크게 화제가 되는 등 출시 전부터 반응이 뜨거웠다는 회사의 설명이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으로 데뷔 전부터 탄탄한 팬덤을 가진 제로베이스원과 협업 경험이 풍부한 스파오 간 시너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팬덤 ‘제로즈’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팬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협업 콘텐츠를 지속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inahohc@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