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수방건설, 용인 고기동 ‘규수방드림힐’ 타운하우스 공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2.27 10:00
5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규수방건설은 판교 대장지구가 가까운 용인 고기동 일대에 타운하우스를 공급한다고 27일 전했다.

이번에 분양되는 용인 고기동 규수방드림힐 타운하우스는 총 5세대 규모다. 완판됐던 1차 타운하우스의 29세대 규모에 비해 세대수는 적지만, 기존 단지의 취약점이 보완됐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단지는 실사용 건축면적이 277㎡가 넘어 여유 있는 실내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지하 주차장 대수는 2대이며, 별도 창고를 만들어 단독주택에서 부족한 수납공간 확보했다.

방은 각 세대당 5개가 제공된다. 모두 넓은 면적으로 구성됐으며, 채광이 풍부한 창호들로 시공해 쾌적한 환경을 구축했다.

1층은 거실과 게스트룸, 주방, 보조주방, 미니욕실, 썬큰, 보일러실로 구성됐다. 거실창으로 광교산과 대장지구가 보이며, 잔디마당이 한눈에 들어온다. 홈 오토시스템을 이용해 중앙 및 스마트컨트롤도 가능하다.

2층 안방에서는 전면 테라스와 뒷마당이 연결돼 최적의 전원주택 방을 연출했고, 3층에는 룸카페가 위치했다. 여기에 여러 명이 찜질을 할 수 있는 황토찜질방과 카페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

해당 단지는 분당 미금역까지 5~10분이면 닿을 수 있고 용인-서울고속도로 서분당IC를 이용하면 강남이나 분당까지 20분이면 도착 가능하다. 이 도로는 경부고속도로와 이어지기 때문에 서울 전역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이러한 고기동 규수방드림힐 타운하우스는 현재 3동의 준공을 앞두고 있다. 나머지 2동 역시 선시공으로 분양예정이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