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쇼핑몰 대기 관리 솔루션 '나우웨이팅'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1.04 10:56

식음매장 실시간 대기 확인·원격 줄서기 가능
신세계 디지털 스토어 플랫폼에 서비스 적용

야놀자 나우웨이팅 출시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의 ‘나우웨이팅’ 서비스 홍보 이미지. 사진=야놀자

[에너지경제신문 김유승 기자] 야놀자클라우드의 푸드테크 멤버사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이 오프라인 쇼핑몰의 매장 대기 솔루션인 ‘나우웨이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나우웨이팅’은 모바일 기반 현장 줄서기 및 대기열 관리 솔루션으로, 간단한 전화번호 입력만으로 입장 대기 등록이 가능하다. 대기열 관리와 원격 입장 안내 기능 등도 함께 제공한다.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신세계의 ‘디지털 스토어’ 플랫폼에 ‘나우웨이팅’ 신규 서비스를 첫 적용할 예정이다. ‘나우웨이팅’을 이용하면 신세계 퍼스트라운지, 식당가 내 식음매장 등의 실시간 대기 현황 확인이나 원격 줄서기 기능 기반의 간편 방문 예약이 가능하다.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향후 백화점, 아울렛, 공항 등 다수의 매장이 입점된 오프라인 쇼핑 공간으로 솔루션 적용 범위를 지속 확장할 예정이다.

또한, 나우웨이팅 뿐 아닌 도도포인트와 ya(야)오더 등의 자체 솔루션으로 고객 맞춤 디지털 마케팅을 제공해 고객 편의 및 매장 운영 효율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김정섭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대표는 "신세계백화점과의 협업을 통해 모든 방문객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과 오프라인 공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사업자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kys@ekn.kr

김유승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