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도서 출간] 초등 1학년이 6년을 결정한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1.06 08:00
2024010601000253400012341

▲[신간도서 출간] 초등 1학년이 6년을 결정한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아이스크림북스가 론칭과 동시에 첫 단행본으로 ‘초등 1학년이 6년을 결정한다’를 출간했다.

이 책은 초등 1학년 아이의 특성부터 생활 습관, 공부 습관, 입학 준비 등 예비 초 1학년 학부모가 꼭 알아야 할 핵심 정보를 한 권에 담은 교육 지침서다. 저자는 지난 수십 년간 초등학교에서 1~2학년 담임을 맡아온 경험이 있으며, 현재는 자녀교육 강사로도 활약 중인 박성철 교사다.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는 신사업으로 도서 출판 전문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를 론칭하며 출판사업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과 연계된 서적을 출판해 홈런 회원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단행본 및 시리즈 등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창출하고자 출판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에 아이스크림에듀는 도서 성격에 따라 학습교재는 ‘아이스크림에듀’로, 단행본 및 시리즈는 이번에 론칭한 ‘아이스크림북스’로 출간한다. 특히 아이스크림북스는 아이가 책을 통해 꿈을 키우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책을 선보인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는 미래 세대를 위한 지식과 교양의 발전소 역할을 할 것"이라며 "교육시장 트렌드와 니즈를 반영해 아이의 필수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도서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yes@ekn.kr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