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 견본주택 개관 기념 골프단 팬 사인회 성황리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1.08 15:14

‘두산건설 We`ve 골프단’ 임희정, 유효주 프로 참여

두산건설 골프단 팬사인회 1

▲두산건설은 지난 7일 인천 계양구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 견본주택에서 ‘두산건설 We’ve 골프단’ 소속의 임희정 프로와 유효주 프로가 참여한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에너지경제신문 이현주 기자] 두산건설은 지난 7일 인천 계양구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 견본주택에서 ‘두산건설 We’ve 골프단’ 소속의 임희정 프로와 유효주 프로가 참여한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1순위 청약을 앞두고 진행한 이번 행사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 견본주택 개관을 축하하고 골프단을 응원하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팬 사인회와 더불어 다양한 경품추첨이 함께 진행됐으며, 참석한 팬들은 골프단 소속 프로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사인회에 참석한 한 골프팬은 "TV에서 보던 골프선수들을 직접 만나보고, 궁금했던 견본주택도 둘러볼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다른 관람객은 "견본주택 관람도 하고, 상담도 받아보려고 왔는데, 사인회 행사가 있어 참석했다"며 "상담도 받고, 사인과 경품까지 받아서 큰 선물을 받은 느낌이다"고 말했다.

두산건설 관계자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을 그동안 방문해주시고 관심을 나타내주신 고객들과 두산건설 We’ve 골프단을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두산위브가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두산건설과 쌍용건설 컨소시엄이 선보이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은 지하 3층~지상 최고 39층, 9개동, 전용면적 39~84㎡ 총 1,370가구 대단지로 구성되며, 이중 전용면적 49~74㎡ 620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분양 일정은 8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1월 15일이며, 정당 계약은 1월 29~31일 3일간 진행된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은 인천지하철 1호선 작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다. 이 노선을 통해 서울지하철 7호선 환승역인 부평구청역까지 2정거장, 서울지하철 1호선 환승역인 부평역까지 4정거장 만에 이동할 수 있어 인천은 물론, 서울 전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청라~강서 BRT(간선급행버스체계) 정류장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서울 출퇴근이 편리하다.

단지는 전 가구 남측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 및 일조권이 우수하며, 전 주택형에 안방 드레스룸이 마련돼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췄다. 건폐율이 15% 미만으로 동간 거리를 최대한 확보하고, 지상 공간에 산책로와 놀이, 휴식 공간을 크게 늘려 쾌적한 주거환경은 물론 사생활 침해를 최소화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어린이놀이터, 작은도서관, 북카페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zoo1004@ekn.kr

이현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