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페르소나 'JD1', '불후의 명곡' 출격..13일 방송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1.12 10:53
불후의 명곡

▲KBS ‘불후의 명곡’ 640회 ‘워너비 페스티벌 in 평창’ 편이 13일 방송된다.KBS 2TV

‘불후의 명곡’이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릭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무대를 준비한다.

13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 640회는 ‘워너비 페스티벌 in 평창’ 특집으로 기획됐다. 이번 특집은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출전을 앞둔 전 세계 청소년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요태, 정인, 정동하, 윤하, 김호중, 에이비식스(AB6IX), 클라씨, 리베란테, JD1(정동원)이 출연해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특별한 협업 무대가 예고돼 기대감을 자아낸다. 김호중이 리벤란테와 ‘Tiritomba’를 부르며, 코요태는 이번 올릭픽에 출전하는 아이스하키 선수 공시완과 ‘우리의 꿈’을 불러 올림픽 출전 선수들에게 용기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불후의 명곡’에 첫 출연한 데뷔 26년차 가수 코요태는 ‘만남’, ‘비몽’, ‘순정’ 등 히트곡 메들리로 신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가수 정동원의 아이돌 페르소나 JD1이 데뷔곡인 ‘who Am I’로 관객과 소통한다.

매력적인 음색과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지닌 정인과 윤하, 록보컬의 정수를 보여줄 정동하, K팝 아이돌의 매력을 뽐낼 에이비식스와 클라씨의 무대도 펼쳐진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