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404' 유재석→제니, 개인포스터 공개..2월 23일 첫방송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1.15 13:52
아파트404 개인포스터

▲tvN ‘아파트404’ 6명 입주민의 개인포스터가 공개됐다.tvN

‘아파트404’ 개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아파트404’는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제니, 이정하 총 6명의 입주민이 우리에게 친숙한 공간이자 생활 터전인 아파트를 배경으로 기상천외한 일들의 실체를 추적하는 시공간 초월 실화 추리극이다.

앞서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입주민들의 놀란 얼굴이 수상한 아파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번에는 홀로 아파트 곳곳을 누비는 입주민들의 반짝이는 눈빛이 담긴 개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아파트 현관문에 붙은 외시경 너머에 서 있는 6명의 입주민은 각기 다른 포즈로 개성을 드러내고 있다. 여유가 느껴지는 유재석, 차태현의 모습에 이어 신뢰감을 부르는 오나라, 안경을 쓰고 장난스런 표정을 짓는 양세찬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어 막내라인 제니와 이정하는 경계심이 서린 눈으로 현관을 주시하고 있다. 집집마다 찾아다니는 이유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한편, 개성 넘치는 6명의 입주민들이 만들어갈 케미스트리에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입주민들 뒤로 보이는 옛 아파트 풍경도 눈길을 끈다. 빼곡하게 늘어선 아파트 단지와 길게 뻗은 복도, 창문에 매달린 실외기 등 누구나 한 번쯤 봤을 법한 전경이 현실감을 더한다.

한편, ‘아파트404’는 편성을 변경해 오는 2월 23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