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건 인스파이어, 호텔 등급 심사에서 5성급 획득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1.23 16:05

최상급 시설·접객 서비스 겸비 인정받아

모히건 인스파이어 5성급 획득

▲레이 피널트 모히건 CEO(왼쪽 첫번째)를 비롯한 모히건과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임직원들이 5성 호텔 등급 현판식 후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모히건 인스파이어

[에너지경제신문 김유승 기자]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5성급 호텔 등급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관광협회중앙회는 시설품질, 위생, 서비스 수준 등을 심사해 최상급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호텔에 5성을 수여한다. 인스파이어는 3개 타워로 구성된 호텔과 직영 레스토랑, 국내 최초의 다목적 아레나 등을 운영 중으로, 접객 서비스와 운영 관리 등에 집중해 5성급을 획득할 수 있었다고 소개했다.

첸 시 모히건 인스파이어 사장은 "인스파이어는 모든 방문객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하는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인스파이어는 지난해 일부 시설을 개장한 후 올해 1분기(1∼3월)에 외국인 전용 카지노와 쇼핑·다이닝·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복합문화공간 ‘인스파이어 몰’을 정식 개장할 예정이다. 2분기(4∼6월)에는 야외 체험형 엔터테인먼트 공원과 국내 최대 규모의 실감 콘텐츠 전시관, 실내 어린이 놀이시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kys@ekn.kr

김유승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