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결' 박민영, 사이다 반격은 계속된다..무릎 꿇은 송하윤 포착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1.30 14:28
내남결 10회 프리뷰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10회가 30일 방송된다.tvN

박민영의 짜릿한 반격과 함께 송하윤의 몰락이 시작된다.

오늘(30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10화에서 강지원(박민영 분)의 통쾌한 반격이 이어진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에는 정수민(송하윤 분)이 회사 로비 한복판에서 무릎을 꿇고 강지원을 붙잡고 있는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수민은 궁지에 몰려있는 모습이다. 그동안 빠삭한 눈치와 살가운 애교로 모든 일을 대충 무마하고 다른 이들에게 도움을 받아왔던 정수민이 무릎을 꿇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특히 회사 로비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여유를 잃은 정수민의 모습이 궁금증을 더한다.

절박한 정수민과 달리 강지원은 냉랭한 표정이다. 정수민은 구원의 동아줄이라도 되는 것처럼 간절하게 강지원의 손을 잡고 있다. 하지만 강지원은 당장이라도 손을 뿌리칠 기세다. 아무것도 몰랐던 1회 차 인생이었다면 정수민을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자신의 일처럼 발 벗고 나섰을 강지원의 확연하게 달라진 태도가 통쾌함을 선사한다.

10화 선공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10화 선공개 영상이 온라인에 게재됐다.tvN D ENT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그런가 하면, 10화 선공개 영상에서는 박민환의 뺨을 3연속 때린 후 회사 사람들 앞에서 "공평 좋아해서 사랑도 두 여자한테 나눠줬니!"라고 그의 바람을 폭로하는 강지원의 모습이 담겨 사이다 전개를 예고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오늘 오후 8시 50분 방송.


고지예 기자 kojy@ekn.kr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