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네오 QLED 8K ‘고래와 나’ 이벤트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2.02 10:19

삼성전자는 네오(Neo) QLED 8K를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는 '8K 고래와 나' 이벤트를 다음달 2일까지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국내 최초 8K 수중 촬영으로 제작한 SBS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고래와 나'의 주요 장면을 Neo QLED 8K로 보다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매장에서 Neo QLED 8K로 감상한 고래의 모습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Neo QLED 8K, 삼성 사운드 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겨울 방학을 맞은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주말 체험 프로그램 '8K 고래와 나 방학 맞이 교육 프로그램'이 매주 주말 삼성스토어 부천중동점, 청담점, 강서점, 대치점에서 순차적으로 운영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국내 최초 8K로 담아낸 고래의 신비롭고 경이로운 모습을 더욱 실감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8K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께 생생하고 즐거운 8K 시청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8K 고래와 나'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8K 고래와 나'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