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퓨리움이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4공기환경산업전에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퓨리움은 2016년에 설립되어, 세상에 존재하지 않았던 혁신제품을 세계최초로 개발, 특허등록 및 상용화에 성공한 공기청정 브랜드이다. 일상생활에서 90% 이상 실내생활을 하고 있으나, 공기청정기 이외의 실내 공기질 관리에는 매우 미흡했다. 퓨리움은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 보다 안전하고 청정한 실내 생활을 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여 보급하고 있다.
퓨리움의 스마트 IoT 에어샤워게이트는 다중이용시설 주출입구에 설치해 사람을 인식할 때는 사람과 물건에 묻은 (초)미세먼지 및 유해물질을 제거하며 사람이 인식되지 않을 때는 실내 공기 환류를 통한 대형 공기 청정 기능을 한다. 또 AI IoT 센싱을 통해 실내공기를 24시간 감시하며 실내공기 트랜드를 분석하고 문제 발생 시 알림을 제공하여, 공기 개선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소규모 형태인 스마트 멀티 에어샤워기 출시를 통해 국내외 에어샤워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으며, 국산 편백 및 자작나무로 제작된 세계 최초의 저탄소 ESG 혁신제품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는 산림청 휴게실에 설치되어 직원들의 청정한 실내 공기 및 산림욕 효과를 제공해주고 있다. 편백은 업무 능률 향상과 학습 능률 증대에 도움이 되며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집중력,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퓨리움은 맑은 학교 만들기 프로젝트에도 매년 참여중으로 학교시설, 업무시설 등 실내공기를 책임지고 있다.
퓨리움은 2024 공기환경산업전에 스마트 IoT에어샤워 게이트와 신제품 스마트 멀티 에어샤워를 전시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퓨리움 측은 이번 전시회 참가를 계기로 실내 공기질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퓨리존(PURIZON)을 전세계로 확대해 안전하고 청정한 실내 공기를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