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스포츠 테마파크 바운스(Vaunce) 용인센터 2월 오픈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2.15 09:00
1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 바운스가 용인시 기흥구에 신규 센터(이하 바운스 용인센터)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Nice to see you again, 용인' 이라는 테마로 용인에 오픈한 바운스 용인 센터는 바운스의 첫 센터였던 죽전 센터와 동백 센터 운영 종료 이후 다시 한번 해당 지역에 선보이는 대형 실내 복합 문화공간으로 한층 더 접근성이 좋고 업그레이드 된 공간을 구성해 다양한 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바운스 용인센터는 대형 트램폴린, 스카이챌린지, 클라이밍, 짚코스터, AR스포츠(디딤)등 바운스에서 인기 있는 모든 액티비티를 모두 갖춰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멀티 스포츠존에서는 피구와 축구 등 영유아를 대상으로 한 성장 발달 클래스 등 건강한 신체활동을 진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파티룸을 갖추고 있어 개인과 단체의 특별한 기념일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들의 경우 내부에 라운지가 있어 식사와 간식, 티타임도 가능하다.


바운스 관계자는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액티비티와 프로그램 운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바운스 용인센터는 오픈 기념으로 바운스 앱 회원가입 고객에 한해 '2시간 이용권'을 평일에는 30%, 주말에는 20% 할인 판매하며, 다회권은 10%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기업이나 학교 단체의 워크숍 또는 체험 학습 예약도 가능하다.


상담 후 예약 시 대기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하고 입장권 최대 50%까지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오픈할인 및 단체문의는 바운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