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전문학교 유튜버학과, 자율모집 기간 신입생 선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2.19 16:54
한아전

2024 정시 추가모집 및 전문대 자율모집은 오는 2월 22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런 상황에 한국IT전문학교(이하 한아전) 유튜버학과는 자율모집 기간 2024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한다고 19일 밝혔다. 한아전에서는 적성면담, 면접전형을 통해 고등학교 내신, 수능성적 반영 없이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면접전형은 대학 수시, 정시전형으로 분류되지 않아 추가지원과 중복지원이 허용된다. 수시납치, 수시합격 후 정시 등을 알아보는 수험생도 지원할 수 있다.



학교 관계자는 “인서울 한아전 유튜버학과는 전문 유튜버를 양성하기 위해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며 “1인 크리에이터에 주목하는 수험생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 유튜버학과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자, 졸업예정자로 학교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면접전형은 전공교수 1대1 면접전형으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유튜버학과에서는 프로젝트를 통해 아이디어 회의 단계를 거치고 학생들이 실질적으로 유튜버로 활동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만들고 있다. 또 유튜브 콘텐츠의 관심도와 수요가 높아져 이에 적합한 시설과 장비를 구축하고 지도하고 있다.




한국IT전문학교는 웹툰학과, 시각디자인학과를 운영 중이며,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