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봄나들이 국내여행 당일 패키지로 다녀오세요”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2.19 10:38

문경·화천 등 국내 꽃구경 테마여행 상품 출시

교원투어 봄 여행

▲교원투어의 '화천 봄들꽃 향기 여행' 패키지 홍보 포스터. 사진=교원투어


교원투어 여행다움이 봄을 맞아 전국 각지에서 봄꽃을 즐길 수 있는 당일 여행 테마 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는 △문경 벛꽃 가득 여행 △화천 봄들꽃 향기 여행 △공주 벚꽃길 여행 △구례 봄꽃 여행 △안성 유채꽃 여행 등이 있다.


'문경 벚꽃 가득 여행'은 역사와 자연이 어우러진 테마 상품이다. 이 패키지는 경북 8경 중 제1경으로 꼽히는 진남교반에서 아름답게 피어 있는 벚꽃을 구경한 뒤, 문경을 대표하는 문경새재도립공원과 현재 방영 중인 대하 사극 촬영지인 문경새재 오픈세트장 등을 방문하는 일정이다.



고객 만족도가 높은 베스트셀러 상품인 '화천 봄들꽃 향기 여행'은 고즈넉한 분위기의 비수구미 마을 트레킹을 시작으로 다양한 야생화가 피어 있는 동구래마을과 아를테마수목공원을 차례로 찾는 구성이다.


또한, '공주 벚꽃길 여행'은 봄이 되면 벚꽃으로 장관을 이루는 동학사 벚꽃길과 백제의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무령왕릉·공산성 등의 명소를 방문한다.




여행다움 관계자는 “여행다움의 당일 테마 상품은 만족도가 높아 재이용 고객 비중이 높다"며 “봄을 맞아 상춘객들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자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만큼, 봄기운이 가득한 여행지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승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